안녕하세요. 유니프랜드입니다.
먼저 유니프랜드를 믿고 구매해 주신분들께 불미스러운 일로 불편을 드려 너무나 죄송합니다.
리콜 두제품 모두 기존 방식과 다른 나염 공정으로 진행되는 과정에서 문제가 발생되었습니다.
국가기술표준원에서는 분기별 업체의 샘플들을 회수하여 정기적으로 안정성 조사를
실시하고 있으며 이외 제품들은 문제가 발생되지 않았습니다.
또한 문제의 제품은 1회 물세탁 결과 해당 물질이 검출되지 않은 검사 결과를
말씀드리며 검사는 국가공인기관에서 진행되는 부분으로 검사성적서 또한 게시판에 별도 공지되고 있습니다.
앞으로 제품 생산의 모든 과정에서 철저한 사전 검수 및 테스트를 등을 통해
더욱 안정성을 강화한 제품을 생산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심려를 끼쳐드린 점 죄송합니다..
댓글목록
작성자 유니프랜드
작성일 2020-07-01
평점
먼저 유니프랜드를 믿고 구매해 주신분들께 불미스러운 일로 불편을 드려 너무나 죄송합니다.
리콜 두제품 모두 기존 방식과 다른 나염 공정으로 진행되는 과정에서 문제가 발생되었습니다.
국가기술표준원에서는 분기별 업체의 샘플들을 회수하여 정기적으로 안정성 조사를
실시하고 있으며 이외 제품들은 문제가 발생되지 않았습니다.
또한 문제의 제품은 1회 물세탁 결과 해당 물질이 검출되지 않은 검사 결과를
말씀드리며 검사는 국가공인기관에서 진행되는 부분으로 검사성적서 또한 게시판에 별도 공지되고 있습니다.
앞으로 제품 생산의 모든 과정에서 철저한 사전 검수 및 테스트를 등을 통해
더욱 안정성을 강화한 제품을 생산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심려를 끼쳐드린 점 죄송합니다..